사진 :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첫 미국 투어 예열을 마쳤다.
사진 :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첫 미국 투어 예열을 마쳤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블리처스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이하 현지시간) 미국에서 미디어 데이를 열고 현지 유명 매체 및 K팝 관련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했다. 

약 600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올케이팝(AllKpop), 콘서트 취재 및 인터뷰를 다루는 국제 음악 사이트 케이팝콘서트(Kpopconcerts) 등과 만난 블리처스는 미국 투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 블리처스는 K팝 인터뷰와 뮤직비디오 리액션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브룩 모리슨(Brooke Morrison), 유튜브 채널 '오프스테이지(OFFSTAGE)'에서 크리에이터 및 인터뷰어로 활약 중인 벤지(Benji), 글로벌 한류 컨벤션 케이콘(KCON)의 미국 채널 'KCON USA' 등과 다양한 콘텐츠를 촬영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국 투어 시작 전부터 현지 매체와 크리에이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블리처스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공연까지 하루가 남았음을 알리는 디데이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디데이 이미지에는 블리처스의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현지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비장한 각오가 느껴지는 표정이 담겨 첫 미국 투어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집중된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은 5일 LA에서 시작된다. 

블리처스는 LA에서 미국 투어의 포문을 연 후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