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싱글즈>가 배우 이연희와 미국 패션 브랜드 로렌 랄프 로렌과 함께 한 봄맞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싱글즈>가 배우 이연희와 미국 패션 브랜드 로렌 랄프 로렌과 함께 한 봄맞이 화보를 공개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순 여신, 배우 이연희와 미국 패션 브랜드 로렌 랄프 로렌과 함께 한 봄맞이 화보를 공개했다.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을 맞으며 카메라 앞에 선 이연희는 화보 장인답게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분위기를 리드했다. 클래식하면서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미국 패션 브랜드 로렌 랄프 로렌과 함께 하며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니트웨어까지 다채롭게 소화, 다가오는 봄이 기다려지는 로맨틱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포인트를 주기 좋은 스카프와 사첼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하며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는 후문. 화보를 찍을 때마다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리즈를 갱신하는 그녀 덕분에 지켜보던 스태프들마저 ‘이래서 다들 첫사랑 앓이를 하는 것’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로맨틱한 봄의 여신으로 돌아온 배우 이연희의 싱그러운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