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이 "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이 "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이 2022년도 국내 모범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범학생 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학교생활, 가정생활, 종교활동 등 모범을 보이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한다.

모범학생 추천 및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홈페이지 http://www.easis.kr/board/index.html?id=notice&no=47 참조하면 된다.

허문영 단장은 "장학금 지원사업은 봉사단 국내 사업 중 가장 심도있게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 사업으로 국내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 중 모범이 되는 학생을 선별하여 삶에 희망을 전하고 있다"며 "가온누리아아시스국제봉사단 창단 시간이 짧아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지원을 하지 못해 아쉽다. 학생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함께 전할 후원자를 찾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사업은 2022년 4월 29일까지 신청가능하며, 봉사단에 후원을 희망할 경우 장학금후원신청(클릭)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