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권은비가 신곡 '글리치(Glitch)'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 : 가수 권은비가 신곡 '글리치(Glitch)'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지난 4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 타이틀곡 '글리치(Glitch)'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훌쩍 넘겼다.

지난해 발매한 솔로 데뷔곡 '도어(Door)'에 이어 권은비는 이번에도 빠른 속도로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여실히 입증했다.

'컬러'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5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미국과 라트비아, 일본, 홍콩, 폴란드, 캐나다 2위와 영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과 터키 3위 등을 차지하며 총 11개 국가 및 지역 TOP3를 차지하는 호(好)성적을 거뒀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홍콩 2위, 태국 3위, 말레이시아 4위, 싱가포르 5위, 폴란드 6위, 일본 9위에 이름을 올려 권은비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컬러'로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적 색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권은비는 '글리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완성형 솔로' 수식어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