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13일부터 24일까지 12일간, 평창군민을 대상으로 민선8기 4년을 함께할 군정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새롭게 출발하는 민선8기 평창군정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군민 모두의 바람과 희망을 나타낼 수 있는 내용으로, 16자 이내인 구호 형태의 간결한 문구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평창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거나 등록기준지로 둔 자 또는 군민회에 등록이 되어 있는 출향군민, 평창군에 주둔하고 있는 군인, 소속 공무원이며, 우편과 이메일, 팩스로 접수받는다.

당선작은 평창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 선정하게 되며, 당선작 1점에 대해서는 향후 4년간 군정 슬로건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게 된다. 가작 2점에 대해서도 각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창군청 홈페이지(http://www.pc.go.kr)의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평창군 기획실(033-330-2214)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기 기획실장은 “이번 공모는 평창군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하는 매우 중요한 과정이다”라며, “이를 통해 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함께하는 민선8기 새로운 평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