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시크함을 발산했다.
사진 :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시크함을 발산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25일 아이브 안유진과 185년 역사의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함께한 세련된 무드가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올블랙 스타일링과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고혹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또,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위해 탄생한 티파니 T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완벽하게 뽐냈다.

안유진은 그간 다양한 뷰티, 패션 화보를 통해 프로 모델 못지않은 감각적인 표정과 포즈, 흠잡을 곳 없는 무결점 비주얼로 공개되는 화보마다 역대급을 경신하며 호응을 얻었다.

아이브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와 더블유코리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공개 72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고, 멜론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식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연일 자체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 안유진은 패션,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24일 첫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