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는 그룹 체력증진프로그램을 28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는 그룹 체력증진프로그램을 28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원장 김덕수)는 지역주민(소외계층 우선)을 대상으로 그룹 체력증진 및 1:1다이어트프로그램 제공 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룹 체력증진 및 1:1다이어트프로그램의 제공지역은 강원도 춘천을 비롯한 인근 지역 중 홍천군, 화천군, 양구군 등에 거주하고 있는 대상자를 우선으로 선발해서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퍼스널트레이닝(체형관리 및 다이어트프로그램)과 같이 1:1 운동환경을 지양하는 대상자들이 참여하기에 매우 적절한 프로그램으로써 1:2 또는 1:3으로 프로그램이 적용되면서 가족, 친구, 지인 등과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를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에 해당되는 경우 우선 선발되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김덕수 원장은 '그룹 체력증진 및 1:1다이어트프로그램은 혼자서 운동을 하는 것보다는 운동을 보다 지속적으로 하고 싶은 대상자들이 다수 참여를 희망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운동을 재미있게 하고 운동의 목표를 설정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라며, '주로 가족이나 친구 단위의 대상자들이 많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많은 수의 대상자가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룹 체력증진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70-4048-220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