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겨 퀸' 김연아와 가수 강다니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남다른 비주얼 케미를 뽐냈다.
사진 : '피겨 퀸' 김연아와 가수 강다니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남다른 비주얼 케미를 뽐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펩시코리아는 지난 5일 오후 8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토레이 캠페인 컬래버곡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와 강다니엘, 안유진은 스포티한 편안한 의상을 입고 운동을 하거나 춤을 추는 등 자유로운 청춘 그 자체를 표현했다. 계속되는 촬영에도 세 사람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포즈 등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 김연아와 강다니엘, 안유진은 함께 노래를 부르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여름을 책임진 '무브 라이크 디스'는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비로소 자신이 바라고 원하는 것들을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 가득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연아,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은 지난 6월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을 통해 컬래버 곡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를 발표했다. 세 사람은 완벽한 보컬 호흡을 자랑한 '무브 라이크 디스'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새로운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