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는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 제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는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 제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원장 김덕수)는 지역주민(소외계층 우선)을 대상으로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중가 프로그램의 제공지역은 강원도 춘천을 비롯한 인근 지역 중 홍천군, 화천군, 양구군 등에 거주하고 있는 대상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해서 제공된다.

이번 제공될 프로그램은 최근 현대인의 가장 큰 문제점인 비만을 예방하고 해소하고자 목적을 두고 진행된다. 무분별한 식단, 과도한 운동 등 신체 컨디션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한 체중감소를 목적으로 한 다이어트를 진행했을 때 체형의 변화가 발생하거나 근골격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사항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면서 체중 및 체지방에 대한 감소와 근육량을 증진시키면서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것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1:1 또는 1:2, 1:3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하면서 대상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춘천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에 해당되는 경우 우선 선발되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김덕수 원장은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은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욕구를 해소하는데 필수적인 프로그램으로 체중 감소 뿐만 아니라 건강을 확립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상자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보다 많은 인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70-4048-220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