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원장 김덕수)에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원장 김덕수)에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건강운동센터(원장 김덕수)는 지역주민(소외계층 우선)을 대상으로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강원도 춘천을 비롯하여 인근에 위치한 홍천군, 화천군, 양구군 등에 거주하고 있는 대상자를 우선으로 선발해서 제공된다.

다이어트는 적절한 운동과 식단 조절의 균형이 맞춰져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면서 체중 감량이 이뤄질 수 있는데 현대인들이 생각하는 다이어트는 대부분 극단적인 식단조절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이번에 제공될 프로그램은 해당 부분에 대한 해소와 동시에 적절한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1:1 또는 그룹의 형태까지 다양한 형태로 진행하면서 대상자의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될 예정이다.

춘천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에 해당되는 경우 우선 선발되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김덕수 원장은 '체중감량은 꼭 필요한 부분이지만 제대로된 방식이 아닌 잘못된 방식으로 접근했을 때에는 오히려 좋지 않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라며,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면서 체지방과 체중을 감량하는데 초점을 맞춰서 비만을 해소하고 예방하는데 목적을 두고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70-4048-220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