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인 홍석천과 다나카가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 방송인 홍석천과 다나카가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지난 24일 오후 7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양기를 찾아서' 8화 '꼬ㅊ미남' 편을 공개했다.

딩고의 야심작 '양기를 찾아서'는 인생을 바꿔줄 활력을 찾아 떠나는 '양기 충전기'를 담은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솔직 담백한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 홍석천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 다양한 주제를 유쾌한 토크로 풀어 가고 있다.

이번 8화에서는 일본인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예능 캐릭터 다나카(개그맨 김경욱)가 게스트로 출격해 홍석천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홍석천은 "다나카상이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경욱이가 머리 짧았을 때 내 스타일이다"라며 다나카의 본체이자 다나카 세계관의 기획자 김경욱에 대한 숨겨둔 마음을 고백했고, 다나카는 "(김경욱이) 이제부터 머리 기른다고 한다. 허리 아래까지 기른다더라"는 철벽 수비로 시작부터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홍석천은 K-드라마에 진출하고 싶다는 다나카에게 "내가 드라마 출신이다. 전국을 들썩이게 만든 유행어가 있다"며 '남자 셋 여자 셋' 출연 당시 최고의 유행어 "미워 죽겠어"를 선보이며 다나카의 양쪽 가슴을 꼬집었다.

이에, 당황한 듯 "왜 진짜 꼬집냐"며 항의하던 다나카는 이내 "근데 위치를 잘 못잡는다. 나 여기(아래)인데 여기(위)를 잡아버렸다"며 가슴의 위치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홍석천의 제안에 따라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패러디에 나선 다나카는 "파이팅그 박연지느, 멋지다 연지느, 파이팅그다요"라며 문동은(송혜교)의 명대사를 일본어 억양이 섞인 서툰 한국어 발음으로 완벽 재현해 또 한번 큰 웃음을 불러왔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나카는 지난해 11월에 발매한 신곡이자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와스레나이 (Prod By D-Hack)'의 즉석 라이브까지 선보였고, 가슴이 웅장해지는 라이브에 홍석천은 "너무 잘했다"라며 물개박수를 쳤다.

끝으로 다나카는 "오늘 지명 어땠냐"는 질문에 "이거 조회수 많이 나온다. 아예 다른 세계였다"며 소감을 밝혔고, "다시 만난 세계?"라는 홍석천의 말에 "다시 만나지 않을, 만나고 싶지 않은 세계다"라고 서둘러 덧붙이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딩고는 음악 분야뿐만 아니라 웹 예능, 리얼리티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 영역을 확장, 자체 IP를 강화해 디지털 미디어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