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 기관 주식회사 아사힘(대표 허문영)는 봄맞이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 서비스를 학부모를 우선 대상으로 제공한다.
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 기관 주식회사 아사힘(대표 허문영)는 봄맞이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 서비스를 학부모를 우선 대상으로 제공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송석찬 기자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 기관 주식회사 아사힘(대표 허문영)는 봄맞이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 서비스를 학부모를 우선 대상으로 제공하고 회원을 모집 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경기도 남양주를 비롯하여 인근에 위치한 다산동, 구리, 별내, 진접 등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우선 선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봄맞이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 서비스는 학부모 뿐만 아니라 생활체육인, 직장인, 학생, 노인 등 전 연령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인병에 대한 예방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성인병(당뇨, 고혈압, 비만, 심부전증 등)건강운동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인 근육 부족과 운동량을 개선하고 근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학부모에 해당되는 경우 우선 선발되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허문영 대표는 '주변에 운동 부족으로 인해 체력이 감소하여 나타나는 질병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다. 이에 성인병이 발생한 이후 대처하는 것보다 예방 하는 것이 우선 적용된다면 신체적 건강을 비롯하여 삶의 질 향상까지 영향을 줄 것이라고 예상 한다. 많은 대상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라고 밝혔다.

아울러, 해당 서비스를 비롯하여 노인건강운동, 성인병건강운동, 성인병운동처방, 운동재활, 스포츠재활, 피지컬트레이닝, 당뇨건강운동, 고혈압건강운동, 심부전증건강운동, 비만건강운동, 체형불균형건강운동 등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070-7774-5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