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덕수 기자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대표 허문영)은 지역주민(소외계층 우선)을 대상으로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전문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경기도 남양주를 비롯하여 인근에 위치한 다산동, 구리, 별내, 진접 등에 거주하고 있는 대상자를 우선으로 선발해서 제공된다.

최적의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단 조절의 균형이 맞춰야 체중 감량이 이뤄질 수 있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1:1 또는 그룹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대상자의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허문영 대표는 '체중감량은 꼭 필요한 부분이지만 제대로된 방식이 아닌 잘못된 방식으로 접근했을 때에는 오히려 좋지 않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며,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면서 체지방과 체중을 감량하는데 초점을 맞춰 비만 해소 및 예방에 목적을 두고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체중감량 건강운동, 다이어트운동처방, 전문다이어트운동제공, 단시간체중감량 등의 자세한 사항은 070-7774-5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