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에서 4월을 맞이하여 "병원에서 운동하라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에서 4월을 맞이하여 "병원에서 운동하라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덕수 기자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대표 허문영)에서 4월을 맞이하여 "병원에서 운동하라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관이 위치하고 있는 경기도 남양주를 비롯하여 도농, 구리, 진접 등 거주하는 병원에서 운동이 필요하다고 진단을 받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이다.

"병원에서 운동하라고 하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서비스는 근골격계 질환으로 인해 병원을 찾아갔지만 운동이 필요하다고 이야기를 들었지만 어떠한 운동을 진행해야 할 지 모르는 주부, 학생, 노인, 직장인, 생활체육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한편, 허문영 대표(KBS스포츠예술과학원 재활운동복지계열 주임교수, 신한대 일반대학원 운동재활전공 겸임교수 등)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운동으로 대부분 걷기를 떠올리는데 신체의 전반적인 벨런스가 맞지 않고 올바르지 않은 자세에서 장시간 걷기 운동을 진행할 경우 효과성 또한 떨어지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근골격계 질환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병원에서 운동하라고 하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서비스를 위한 운동재활, 운동처방, 건강운동, 수술 후 재활운동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070-7774-1102, 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