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한 체형관리 및 체력 증진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한 체형관리 및 체력 증진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덕수 기자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 전문기관 (주)아사힘(대표 허문영)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한 체형관리(다이어트 등) 및 체력 증진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퍼스널트레이닝 체력 증진 프로그램의 제공지역은 경기도 남양주를 비롯하여 인근에 위치한 구리, 다산, 수택, 진접 등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활동량이 증가하게 되는데 체력이 부족하다면 건강증진이 아닌 악효과를 발생할 수 있다. 

이때 발생하는 체력 부족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1:1 개인 운동프로그램 또는 1:3 그룹 운동프로그램을 통해 체력을 증진하는데 목적을 가지고 진행된다.

한편, 허문영 대표(KBS스포츠예술과학원 재활운동복지계열 주임교수, 신한대 일반대학원 운동재활전공 겸임교수 등)는 "실내 활동이 주를 이루는 최근 생활방식이 코로나-19가 종식에 가까워지면서 야외활동으로 변경되고 있는 이 시점이 체력 증진이 가장 필요한 시기이다"라며, '체력이 부족한 상태가 지속된다면 근골격계 질환으로 이어지거나 노출될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근력,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등 체력을 강화하는 것이 필수가 되야하고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퍼스널트레이닝 체력 증진 운동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70-7774-1102, 070-7774-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