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소유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독보적 음색을 자랑했다.
사진 : 가수 소유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독보적 음색을 자랑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딩고 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유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유는 "'킬링 보이스'에 처음 나오게 됐는데, 여러분들이 다 아실만한 곡들을 압축해서 준비했다. 잘 들어달라"라는 첫 인사로 기대감을 높였다.

소유는 지난 2012년 발매한 곡이자 긱스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프로젝트 음원 '오피셜리 미싱 유 투(Officially Missing You, Too)'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착해 빠졌어 (Stupid In Love)', '비가 오잖아', '비가와 (Rain)',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가라고(GOTTA GO)', '까만밤 (PROD. GroovyRoom, OREO)', '좋은 사람 (PROD. 구름)', '비즈니스(Business) (Feat. BE'O)' 등 솔로곡들과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잠은 다 잤나봐요' 등 소유 표 OST, 그리고 씨스타의 '러빙유(Loving U)',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까지,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한 다양한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명품 보컬리스트의 위엄을 입증했다.

특히, 소유는 '킬링 보이스' 영상 공개 당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이며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을 자랑해 글로벌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소유의 신곡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제목 그대로 사랑의 끝맺음을 마주하고 있는 연인의 상황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덤덤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듯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맞춰 감정선을 폭발시키는 기승전결이 돋보인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진 완벽한 라이브로 리스너들의 가슴 깊이 여운을 남긴 소유는 "신곡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끝인사와 함께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5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33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