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제공 전문기관 (주)아사힘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성인병 예방 및 관리 운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제공 전문기관 (주)아사힘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성인병 예방 및 관리 운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덕수 기자 = 건강운동재활 서비스제공 전문기관 (주)아사힘(대표 허문영)은 지역주민 성인병 예방(당뇨, 비만, 고혈압, 저혈압, 심부전증 등) 및 관리 등을 위한 운동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성인병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운동서비스는 본 기관이 위치하고 있는 경기도 남양주를 비롯하여 도농, 구리, 진접 등 거주하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운동서비스을 통해 성인병 예방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여기서 성인병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심혈관 질환 등을 포함하는 질환을 의미한다.

이번 서비스는 직장인, 주부, 노인 등 특정 성별에서 나타나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인병의 위험성을 감소시키는 것에 초점을 두고 진행이 된다.

해당 서비스는 5월 20일부터 모집인원 신청완료 까지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한편, 허문영 대표(KBS스포츠예술과학원 재활운동복지계열 주임교수, 신한대 일반대학원 운동재활전공 겸임교수 등)는 "현대인의 가장 큰 문제로 확대되고 있는 성인병은 발병 이전에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적절한 운동과 식단조절이 무조건 이루어져야 한다'라며, '이번에 제공될 성인병 예방운동서비스를 통해 지역주민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이 전해지길 기대해 본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성인병 관리 및 예방 운동서비스를 위한 운동재활, 운동처방, 건강운동, 수술 후 재활운동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070-7774-1102, 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