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한국뉴스통신] 최낙준 기자 =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괴산 발전을 위한 전문가 등의 다양한 고견을 듣고 군정에 접목할 정책 발굴을 위해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정자문단(단장 송재경) 전체회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군정자문단은 괴산군 주요군정 현황 및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괴산군이 나아가야 할 미래비전과 정책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각 분야별 전문가 30명으로 구성된 군정자문단은 송재경 前 MBC충북 보도국장이 단장을 맡았으며, 자문위원 임기는 2년이다.

앞으로, 군정자문단은 군정 주요 정책의 계획, 새로운 정책 건의 및 행정 개선 등 다양한 정책에 의견을 제시하고 자문 활동을 통해 괴산군정 발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군은 향후 군정자문단이 제안한 사업, 자문 의견을 실무적인 검토를 통해 신규사업 발굴과 정책반영에 적극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송재경 군정자문단장은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군정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군 군정자문단의 전문적인 식견과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괴산의 발전과 군민들을 위한 참신한 시책과 아이디어를 마음껏 제안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