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클럽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예산군>
복고클럽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예산군>
[한국뉴스통신=문화]권영애 기자=슈퍼버라이어티쇼 福GO클럽콘서트가 19일 오후 4시 예산옛이야기․황토사과 축제 주무대인 예산군 무한천 둔치공원 특설무대에 오른다.

福GO클럽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원로 대중문화예술인의 활동무대를 마련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예산옛이야기․황토사과 축제 주 무대에 올라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김성원, 이신재 등의 추억의 극 ‘아씨’ 공연과 민지환, 김하림씨 등이 출연하는 ‘꽃 파는 팔도강산’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만담’에는 김뻑국, 김순녀씨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하며 가수 남상규, 김광남씨 등이 출연해 흘러간 추억의 노래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코미디언들의 추억의 극장 쇼가 펼쳐져 큰 웃음을 선사하고, 이홍제 악단이 당대의 인기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원로 코미디언들과 가수들이 펼치는 추억의 공연을 보며 옛 추억을 되새겨보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군에서는 18일부터 21일까지 무한천 둔치공원 일대와 의좋은 형제공원에서 예산옛이야기 축제와 예산황토사과 축제를 동시에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