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아빠처럼 때로는 애인처럼, 절친 신세경에 대한 무한 애정 눈길

<사진설명><아이언맨> 신승환(승환 역)이 절친 신세경(손세동 역)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며, 딸 바보보다 더한 ‘친구 바보’임을 입증했다.
<사진설명><아이언맨> 신승환(승환 역)이 절친 신세경(손세동 역)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며, 딸 바보보다 더한 ‘친구 바보’임을 입증했다.
[한국뉴스통신=연예] 허미영 기자 =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신승환(승환 역)이 절친 신세경(손세동 역)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며, 딸 바보보다 더한 ‘친구 바보’임을 입증했다. 

9월 18일 방송 된 <아이언맨> 4회에서 신승환은 친구 신세경이 지난 밤 이동욱(주홍빈 역)의 집에서 자고 오자 그녀에게 화를 냈다.

그는 “니가 왜 그 집에서 자는데? 앞으로 한 번만 더 그 집에서 자라, 죽는다”며 화를 달래려는 신세경의 손도 뿌리친 채, 마치 남자친구처럼 무섭게 다그치고 화낸 것.

또한 다음날 이동욱의 비서 한정수(고비서 역)가 신승환에게 “대표님이 집을 나가셨다”며 신세경의 행방을 묻고 가자, 그 뒤를 쫓아가 “세동이가 왜 대표님이랑 같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냐”며 따지는 등 급격하게 예민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신세경의 외박 이유가, 정유근(창 역)이 아빠 이동욱 없이 혼자 있었기 때문임을 알자 “아빠가 없었어? 그래 잘했어, 애 혼자 두고 그냥 올 손세동이 아니지. 잘했어 내 새끼” 라며 그녀를 한없이 칭찬하기도. 

신승환은 극 초반부터 신세경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는 절친으로서 때로는 아빠처럼 때로는 남자친구처럼 그녀를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 ‘친구 바보’임을 입증하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는 평이다.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