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통신=방송/TV] 김은진 기자 = B[A]K(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2015 S/S 시즌을 맞아 tvN 드라마 ‘미생’의 한석율 역을 열연한 배우 변요한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화제이다.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연기자인 변요한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연기자인 변요한
변요한은 독립영화 작품들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다지며 tvN 드라마 ‘미생’의 한석율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사회 초년생들의 직장 생활과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내 시청자들로부터 공감과 사랑을 얻은 tvN 드라마 ‘미생’에서 변요한은 극 중 활발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한석율 역을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승화하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에 등극. 2014년 최대 수확이자 2015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손 꼽히고 있다.

B[A]K는 스트리트 감성과 유티크한 아티스틱 무드를 믹스 & 매치한 액세서리 브랜드로 브랜드 관계자는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소년적 천진함을 동시에 겸비한 변요한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자사 브랜드의 유니크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며 변요한을 모델에 발탁한 데 대한 이유를 전했다. 또 평소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즐기는 변요한과 스냅백과 백팩을 주력으로 하는 B[A]K의 환상적인 호흡에 대한 기대감도 전하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B[A]K의 2015 S/S 시즌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