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배우 강소라가 엘리트 변호사에서 패셔너블한 ‘레트로 여신’으로 변신했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청청패션’을 무결점 몸매로 거뜬하게 소화해내며, 다시 한 번 연예계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했다.

청청패션도 잘어울리는 강소라
청청패션도 잘어울리는 강소라

오늘 31일(목)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강소라의 사진 두 컷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강소라는 '리우.조(LIU.JO)'의 2016년 S/S 컬렉션 중 진즈 소재의 셔츠와 팬츠를 매치한 더블데님룩, 일명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너블함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캐쥬얼한 스타일링에도 드러나는 군살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강소라가 새로이 뮤즈로 활약하게 된 ‘리우.조’는 (주)해피랜드F&C(회장 임용빈)에서 전개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매 시즌 유명 모델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2016년 S/S 시즌부터 강소라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강소라는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연출 이정섭/극본 이향희)에서 열정 가득한 햇병아리 변호사 이은조 역을 맡아, 박신양과 함께 명품 ‘콤비케미’를 그려내며 안방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