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배우 김유미의 헤어변천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김유미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김유미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악녀임에도 불구하고 귀엽고 밉지 않은 ‘강세란’ 역으로 극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는 김유미의 헤어변천사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고의 연인’에서 ‘강세란’ 역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과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김유미는 단발머리로 자르기 전 청순함과 고혹미를 넘나드는 긴 머리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따라하고 싶은 단발머리와 러블리함을 한껏 강조한 브라운 계열의 헤어스타일로 또 한 번 변신을 선보였다.

김유미는 몸매를 드러낸 빨간 드레스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검은색 긴 머리로 고혹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이와 반대로 순백의 드레스와 청순하면서 세련된 단발머리로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 드라마의 중반부터는 또 한 번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브라운 계열로 염색하고 앞머리를 내리며 러블리한 모습까지 선보이고 있다.

어느덧 드라마의 중반까지 달려온 김유미는 상큼함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강세란’역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은 물론, 분위기 메이커로서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한아름(강민경 분)과의 라이벌 구도를 보이며 매 회 스펙타클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유미가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