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오는 5월 막을 올리는 극단 체의 ‘플라토노프’는 1920년 발견된 안톤 체홉의 첫 번째 미완성 희곡을 우리 문화 정서에 맞춰 완역해 선보이는 연극으로, 그간 소개되어온 안톤 홉의 사실주의적 작품 외에 낭만주의적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권민중은 연극 <플라토노프>로 만 4년 만에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권민중은 연극 <플라토노프>로 만 4년 만에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극 중 권민중은 플라토노프의 주변을 맴도는 미망인 ‘안나’ 역을 맡았다.

안나는 자신이 연 파티에서 교사인 플라토노프를 처음 만난 후, 다른 사람들에게서 찾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플라토노프에게 점차 빠져들게 되는 인물. 특히, 플라토노프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안나와 싸샤, 쏘피야와의 미묘한 신경전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안나 역의 권민중 이외에도, 연극 배우 김은석, 서지유, 김희라와 중견배우 권성덕, 장보규, 김응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렇게 만 4년 만에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된 권민중은 “언제나 연극 작품을 할 때면, 대학 시절로 돌아가는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항상 새롭게 배우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이번 작품은 팀워크가 좋아 연습실로 향하는 길이 행복하고, 벌써부터 다가올 헤어짐이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이어, “2010년 ‘숲귀신’에 이어, 평소 좋아하던 체홉 작가의 작품을 또 한 번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캐릭터 안에 녹아 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릴게요.“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