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3대가족 휴가
사진설명 : 3대가족 휴가
[강원=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남일 기자 = 번잡한 도시를 떠나 청정 동해안 옥계해변에 위치한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전예현)에서 실시하는 가족단위 여름휴가 프로그램인 ‘도시가 멈추는 곳’이 주목을 받고 있다.

2009년 시작한 (재)한국여성수련원 여름가족휴양캠프 '도시가 멈추는 곳'이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하고 있는데 잠자리는 호텔식 객실에서 체험은 시골 할머니 집에 간 느낌의 캠프 운영이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캠프의 주제는 3대가 행복하고 즐거운 휴가다.

이 캠프가 특별한 것은 매년 참가 고객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올해도 7월 27일(수)~8월 10일(수) 15일간 2박3일 4회, 3박4일 2회 운영하는데 가족단위로만 참가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이다.

비용은 2박3일 성인 기준 1인당 168,000원(바다객실), 158,000원(솔밭객실)이며 초등학생 이하는 50% 할인을 실시하며, 숙박, 식사, 각종 체험, 야참, 여행자보험등 모든 비용 포함한 가격이며 추가비용은 없다.

‘2016 도시가 멈추는 곳’의 특별한 점 3가지를 소개하자면 첫 번째는 가족 간 자연스러운 소통이고, 두 번째는 우리가족만의 스케줄로 즐길 수 있으며, 세 번째는 여름철 별미 점심 특별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캠프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wcenter.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