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들끼리 여행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태국의 가장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이자 루프탑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디자인 부티크 호텔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파타야에서 즐기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자친구들끼리 여행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태국의 가장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이자 루프탑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디자인 부티크 호텔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파타야에서 즐기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2일, 여자친구들끼리 여행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태국의 가장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이자 루프탑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디자인 부티크 호텔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파타야에서 즐기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걸프렌드 겟어웨이’ 프로모션은 파타야에서 가장 높고 스타일리시한 랜드마크 빌딩에 자리한 호텔에서 3인이 즐길 수 있는 근사한 휴가를 제안한다. 세 명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본 프로모션은 여유롭고 아름다운 섬 코파이(Koh Phai)까지 프라이빗 요트 투어(점심 제공)를 타고 데이 크루즈를 포함해 3만8,000바트(129만2,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3D 그림이 가득한 갤러리에서 친구들과 함께 재미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트 인 파라다이스(Art in Paradise)’ 입장권도 포함됐다.

본 프로모션에는 파타야에서도 유명세를 떨치는 빅 피시 레스토랑(Big Fish Restaurant)에서 해산물 바비큐 뷔페와 함께 무제한 와인도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루프 스카이 바(Roof Sky Bar)에서 ‘섹스 인 더 시티(Sex in The City)’ 칵테일과 매일 조식도 제공된다.

‘걸프렌드 겟어웨이’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소 일주일 전 예약해야 한다.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파타야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장소로, 대담하고 독특한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어메니티를 갖추고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에서 파타야에서의 로맨틱한 밤을 즐겨보자.

총지배인 드미트리 체르누셰브(Dmitry Chernushev)는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을 넘어, 잊지 못할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특히, 루프탑에 위치한 루프 스카이 바는 따사로운 태양과 반짝이는 별빛 아래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수영장에서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웻바(Wet Bar)다. 파타야의 가장 화려한 시푸드 바비큐 뷔페인 빅 피시 레스토랑 역시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한다.

시암 앳 시암 파타야는 메인 비치인 파타야 해변과 맞닿아 있으며 쇼핑센터와 아트 인 파라다이스, 파타야의 인기 공연 알카자쇼와 티파니쇼를 즐길 수 있는 카바레 극장도 도보로 이동 가능한 시내 최중심에 위치해 있다. 특히 한국에서는 KBS의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이후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호텔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