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28일, 개별자유여행전문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푸켓, 카오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

3인 가족 여행시 30만원 상당의 배케이션머니(Vacation Money)를 증정해 타이 푸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사지&스파 등 호텔 내 각종 유료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코끼리를 타고 울창한 숲을 탐험하는 정글 트래킹, 아름다운 물빛을 자랑하는 시밀란 섬 투어 등도 베케이션 머니를 이용해 즐길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여행이 가능하다.

태국은 에메랄드 빛 해변의 청정자연, 이국적인 문화와 맛있는 타이 음식들로 자유여행자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전 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여행의 목적을 휴양, 힐링으로 정했다면 여행자 대부분은 대부분 푸켓을 가장 먼저 떠올리기 마련이다. 만약 푸켓의 시끌 벅적한 분위기에서 벗어나보다 조용하고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푸켓공항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카오락을 추천한다. 푸켓과 카오락에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원한다면 리조트 내에서 모든 식사를 포함한 소프트 드링크, 주류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리조트를 선택해 보는 게 어떨까?

▶ 푸켓 리조트 추천 : 르 코랄 하이더웨이(LE CORAL HIDEWAY RESORT & SPA)

호수와 바다에 애워싸인 르 코랄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58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이다. 특히 푸켓에서도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푸켓 공항 내 코랄 VIP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패스트트랙(FAST TRACK) 출국 심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카오락 리조트 추천 : 마이 카오락(MAI KHAOLAK)

마이 카오락은 워터파크, 아동풀, 키즈클럽, 베이비 라운지 등으로 가족여행에 적합하며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갖추어 올인크루시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5성급 리조트이다 마음껏 자유롭게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다.

내일투어 동남아팀 양문희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푸켓, 카오락에서도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멕시코 칸쿤까지 갈 필요 없이 태국에서 가깝고 편안하게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일투어 동남아팀 02-6262-5303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