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우가 4일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배우 현우가 4일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4일, 배우 현우가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우는 작년 10월 첫 방송을 한 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트라우마를 지닌 배우 범우 역을 맡아 최종 56부까지 명품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이끌었다.

또, 범우는 공황 장애로 인한 카메라 울렁증으로 7년째 무명이었지만 도나(정유미 분)의 도움으로 드라마 데뷔를 한 인물. 현우는 극 중 범우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이어 공황 장애를 이겨내려 고군분투하는 모습부터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완벽한 연기를 펼치는 극적인 모습까지 빈틈없는 연기를 선보인 것. 현우는 꿈을 향해 뚝심 있게 나아가는 범우의 절박한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또한, 현우는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심쿵에 빠뜨리며 로맨스를 이끄는 남주인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우는 짝사랑하는 도나에게 한 발짝씩 다가가는 간지럽고 설레는 로맨스로 달달함을 선사하기도 하고, 남자다움, 귀여움, 사랑스러움 등 천의 매력으로 매회 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

이에 현우는 범우-도나의 로맨스를 더욱 사랑스럽게 그려내는 호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현우는 캐릭터의 굴곡진 감정 연기부터 로맨스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펼쳤다.

특히,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디테일한 감정까지 고스란히 전달하며 스토리의 진정성과 설득력을 더해 극의 몰입을 이끌어내는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으로 캐릭터를 200% 소화해내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보여주는 현우이기에 그의 다음 작품이, 앞으로의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현우가 호연을 펼친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인물들의 성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지난 3일 종영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