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빈스가 피처링에 참여한 알앤비 뮤지션 MOON(문)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 : 빈스가 피처링에 참여한 알앤비 뮤지션 MOON(문)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26일 빈스가 피처링에 참여한 알앤비 뮤지션 MOON(문)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MOON(문)은 ​2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블 싱글 ‘2NIGHT(이 밤이)’의 타이틀곡 ‘이 밤이’의 리릭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빈스 또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두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색깔을 그려낸 일러스트와 함께 ‘이 밤이’ 특유의 몽환적이면서 매혹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어 몰입도를 배가 시켰다.

리릭 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빈스의 단독 이미지에서는 흑백 톤으로 고혹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숨겨져있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앞서 빈스는 인터뷰를 통해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MOON(문)을 언급한 바 있으며, ‘맨날(feat. Okasian)’, ‘비상사태(feat. 자이언티)’등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으로 독보적인 사운드를 구현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빈스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 ‘가시나’, 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실력파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감각적인 보컬까지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한편, 알앤비 뮤지션 MOON(문)의 타이틀곡 ‘이 밤이’는 하우스 기반의 캐치한 훅이 포인트인 팝 트랙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조화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묘한 중독감을 주는 곡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