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성규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김성규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HUSH’를 비롯해 ‘You’, ‘나의 하루’까지 총 3트랙이 실린다. 

특히, 김성규의 음악 인생의 시작이자, 오랜 시간 음악적 교류를 함께 해온 넬의 김종완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김성규만의 색깔의 뚜렷한 명반을 탄생시켰다. 

‘Won’t Forget You’는 김성규와 함께했던 11년, 팬들과 함께했던 11년이라는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울림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김성규는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음악으로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신곡 ‘HUSH’로 새롭게 들려줄 그만의 목소리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