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전소미가 '애니모어(Anymore)' 마지막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 가수 전소미가 '애니모어(Anymore)' 마지막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수록곡 '애니모어' 뮤직비디오 마지막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 속 전소미는 화려한 의상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걸크러시 아우라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 송이 붉은 장미와 살짝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링은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전소미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콘셉트 포스터에 이어 매혹적인 느낌의 콘셉트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소미가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점에서 전소미의 남다른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애니모어'는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넌 나를 너무 헷갈리게 하고 복잡하게 해'라는 아련한 소녀의 감성이 잘 내재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s)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전소미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전소미는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부터 지난 10월 발매한 'XOXO'까지 4연속 메가히트에 성공하며 대체 불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수록곡 '애니모어'의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