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권은비의 '언더워터(Underwa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사진 : 가수 권은비의 '언더워터(Underwa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지난해 10월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 뮤직비디오는 역주행으로 인해 지난 10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최근 수많은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 속 권은비의 활약상들이 유튜브 쇼츠 알고리즘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며 '언더워터' 역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했고, 그 뜨거운 역주행 신드롬을 타고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권은비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솔로 데뷔곡 '도어(Door)'와 지난해 4월 발매한 '글리치(Glitch)'에 이어 이번 '언더워터'까지 10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권은비는 지난해 12월 개최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Next Door)'를 통해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오랜 시간 쌓아온 기량과 한층 성장한 음악성까지 입증하며 남녀노소 강력한 팬덤과 대중의 마음까지 홀리는데 성공했다.

강한 중독성을 가진 '언더워터'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이유 있는 역주행을 이뤄낸 권은비는 예능, 라디오, OST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4월 8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스테이지에서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 '권은비 <밀리언 스타즈 팬미팅> 인 마카오(Kwon Eun Bi <MILLION STARS FAN MEETING> IN MACAO)'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