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AMP 크림슨 봉사단의 고성군 입시 교육봉사활동을 지원하는 ‘23년도 고성군 진로 진학 3차 캠프’를 실시한다.

3차 진로 진학 캠프는 작년 말 모집한 고성군 관내 고1 학생 15명(2기)과 고성군 관내 고2 학생(1기) 13명으로 총 28명의 학생이 참여할 예정이며, 고려대학교 봉사단 15명과 함께 5월 28일 일요일 고성군청 신관 3층 대회의실에서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려대 교육대학원 AMP 크림슨 봉사단은 고려대 교육대학원 최고위 과정을 수료한 교육기관 경영자들로 구성된 교육봉사 단체이며, 21년도 창립을 시작으로 교육여건이 어려운 지역의 학생에게 진로와 적성 찾기, 대입 준비 학습 전략, 전공 적합성 키우기 등 다방면으로 컨설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2년도에 처음으로 시작한 고려대 교육대학원 크림슨 봉사단과 고성군 학생과의 만남은 총 5회의 대면 활동과 수시 비대면 학습 상담이 이뤄졌으며, 23년도에 모집한 2기 학생들과 함께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관내 학생의 입시 성공을 위해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3차 캠프에는 봉사단 선생님과 학부모와의 개별 면담 커리큘럼이 계획되어 있어 고성 관내 캠프참여 학생의 진로 진학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려대 교육봉사단과 우리 군 학생 및 학부모와의 본격적인 진로 진학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2022년부터 시작된 고려대 교육봉사단과 우리 군 학생들과의 만남이 2년 차를 맞이하여 점차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나아가 우리 향토 인재 육성과 학생의 교육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