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고베이, 자메이카, 2024년 1월 15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오늘 자메이카는 몬테고베이에 있는 S 호텔이 2024년 유에스에이투데이 독자 선정 베스트 10 어워즈에서 모든 게 들어있는 최고의 카리브 리조트라는 누구나 탐을 내는 타이틀을 획득함에 따라 상당한 국제적 찬사를 받았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국 신문 유에스에이투데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하는 권위있는 독자 선정 어워즈(Readers' Choice Awards)로 유명하다. 이 성취는 이전에 카리브 최고의 호텔 1위를 획득하고 콘데나스트 2023년 독자 선정 어워즈에서 전세계 최고의 호텔 16위에 오른 S호텔의 인상적인 실적에 추가하는 것이다.

S호텔의 호텔매니저 안드레스 코프는 "이번 수상은 자메이카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보여주는 세계 수준의 모든 경험을 제공하는 S호텔 자메이카 전체 팀의 헌신과 열정의 증거"라고 하면서 "우리의 충성 투숙객들, 헌신적인 팀원들과 이 대단한 수상을 가능케 해준 변함없는 지지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한다"고 말한다.

몬테고베이의 상징격인 지미클리브 대로에 위치한 S 호텔은 자메이카 문화와 유산의 살아 있는 구현체이다. 이번에 수상한 리조트는 유명한 자메이카 인사들의 조각, 전통적인 색상으로 꾸며진 10 피트 길이의 자메이카 감성 부츠, 클럽S라는 이름의 활기찬 파사 파사 테마의 레게 및 댄스홀 나이트클럽 등을 특징으로 하는 자메이카 역사와 예술적인 태피스트리에 투숙객들을 몰입시키며 자메이카의 정통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하게 한다.

자연 그대로의 닥터스 케이브 해변을 장식하는 유일한 럭셔리 호텔인 S 호텔 자메이카는 16세 이상의 투숙객을 맞이하며 다양하고 즐거운 요리, 웰니스 어메니티, 대화형 투숙객 경험 그리고 현지 탐방을 제공한다. 전세계 소규모 럭셔리 호텔 컬렉션 회원인 S 호텔은 세 개의 바, 24시간 운영하는 시크한 카페, 두 개의 풀, 넓은 스위트룸 그리고 자메이카 정통 요리와 국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5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 리조트에는3 개의 플런지 풀이 있는 지하 스파와 사우나, 모든 기구가 완비된 짐, 현대적인 감각과 자메이카의 활기찬 정수가 매끄럽게 혼합되고 세심하게 디자인된 객실이 있다.

각 어워드 부문의 후보들은 유에스에이투데이 편집자, 10Best.com 편집자, 관련 전문 기고자, 그리고 가네트프로퍼티즈와 기타 미디어 발행사 소식통들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이 세심하게 선정한다. 투표는 10Best.com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S 호텔 자메이카와 호텔 예약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shoteljamaic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Nadeige Martelly

nadeige@andriamitsakospr.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17832/S_Hotel_Jamaica_2019_S_Hotel_Main_Pool.jpg

SOURCE S Hotel Jamaica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