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의 순조로운 시작 알려

창사, 중국 2024년 1월 18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 1157.HK)가 지난 1월 8일 Zoomlion Smart City의 토공장비 단지(Earthmoving Machinery Park)에서 생산된 약 200대의 토공장비를 호주와 유럽에 수출하며 2024년의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번 대량 공급계약은 지속적인 호주 및 유럽 시장 확장 전략에서 Zoomlion이 세운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최근 몇 년 동안 Zoomlion의 제품 경쟁력, 범위, 다양성과 적응성이 꾸준히 향상하면서 주요 해외 시장에서 계속된 성공을 거두었다. 이러한 전략은 글로벌 판매를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브랜드 프로필 및 영향력 증가도 견인했다.

지난해 7월 Zoomlion은 호주 브리즈번에 개장한 첫 번째 4S(판매, 서비스, 부품, 측량) 지역 매장으로 국제 개발 로드맵의 확고한 첫걸음을 내디디면서 현지화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가속하는 동시에 해외 사업 구도를 한층 더 완성했다.

총 4300제곱미터 면적의 4S 매장은 점검 차량을 포함해 판매와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단일팀을 갖추고 있으며, 보수용 차량과 광범위한 신규 및 중고 기기와 부품 재고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수리, 검사, 유지보수 전용 공간과 더불어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비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Zoomlion은 중국 제조사로는 처음으로 호주에 콘크리트 믹서 트럭 50대를 수출했다. 이 모델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Zoomlion은 광범위한 시장 조사를 진행해 현지 작업 환경 및 고객의 실용적인 요구사항을 심층적으로 파악했다. 이렇게 탄생한 Zoomlion의 콘크리트 믹서 트럭은 최첨단 설계, 견고한 성능, 세련된 디자인, 안전성, 쉬운 조작과 사용이라는 장점을 갖췄다.

한편, 유럽 시장에서 Zoomlion은 포르투갈에서 열린 제69회 Feira Nacional de Agricultura Feira do Ribatejo (FNA23)와 스페인에서 열린 SMOPYC 2023 박람회에 참석해 총 3천만 위안(미화 422만 달러) 상당의 계약을 성사한 바 있다.

Zoomlion Earthmoving Machinery Company의 Zheng Zhe 차장은 "1월 8일 체결한 대량 공급 계약은 2024년의 순조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전하면서 "Zoomlion Earthmoving은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장하고 신규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직접판매 및 지역화 중심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OURCE Zoomlion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