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백지영
사진 : 백지영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가수 백지영이 전국투어 콘서트 ‘2022-23 백스페이스(BAEK SPACE)’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백지영은 지난해 11월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수원, 부산, 대전에서 ‘백스페이스(BAEK SPACE)’를 개최했고, 수많은 관객들과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냈다.

레전드 가수, 발라드 여왕, OST 여왕, 원조 댄싱퀸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백지영은 발라드, 댄스 모든 장르가 가능한 올라운더 가수로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재미, 웃음,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백지영은 오프닝 곡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선보였다. 이어 ‘Because Of You’, ‘사랑 안해’,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Love Is Over’, ‘총 맞은 것처럼’ 등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시원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2부에서는 분위기를 반전시켜 파워풀하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관객들의 몸을 일으켰다. 이정현의 ‘와’, 솔리드 ‘천생연분’, 엄정화 ‘Poison’, 코요태 ‘순정, 쿨 ‘슬퍼지려 하기 전에’등 전주만 들어도 설레는 노래를 선곡하여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연이어 백지영의 댄스 히트 곡 ‘Dash’, ‘Good Boy’, ‘내 귀에 캔디’도 차례로 선보이며 떼창을 유발했다.

백지영은 이번 전국투어 ‘백스페이스(BAEK SPACE)’에서 새로운 캔디맨들과 ‘내 귀에 캔디’ 무대를 만들었다. 다나카, 황광희, 윤형빈, 김기리가 각 지역마다 캔디맨으로 깜짝 등장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았고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백지영은 매진을 기록한 전국투어의 마지막 공연지인 대전에서 콘서트 마무리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여러분이 기다려 주셔서 제가 이 자리에 있다. 매일 감사해도 모자랄 정도로 감사하다. 조금 힘들고 지치는 날이 오더라도 이렇게 아름답고 좋은 기억을 다같이 떠올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백지영은 SNS를 통해서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내일이 없다는 마음으로 불렀더니 내일이 오냐는 마음으로 놀아 주셨다. 노래하는 사람으로서 가장 행복한 순간들이었다. 구면이 된 우리들… 어디서든 다시 만날 때 반갑게 인사해요. 모두 사랑하고 축복합니다.’라며 ‘백스페이스(BAEK SPACE)’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