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송하윤
사진 : 송하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포착됐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의 하나뿐인 친구 ‘정수민’ 역으로 활약 중인 송하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하윤은 사랑스러운 면모가 가득하다. 그는 함박웃음을 띤 채 카메라 앞에서는 언제나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정수민’ 그 자체였다가, 카메라 밖에서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느껴지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송하윤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촬영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이어 모니터링에 집중하는 그의 모습은 캐릭터에 대한 열정은 물론, 완벽한 장면을 위해 깊이 고민한 흔적을 엿보게 하기도. 송하윤은 인물의 다채로운 면면을 표현하기 위해 눈빛부터 말투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송하윤은 카메라 안팎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다정다감한 태도에 애교가 철철 넘치다가도, 뜻하는 대로 되지 않을 때는 순식간에 일그러지는 수민의 얼굴을 자유자재로 유연하게 그려냈다. 

이런 수민의 얄미운 악행은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불어넣고 있다. 이에 매회를 더 기다려지게 만드는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송하윤을 비롯해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이기광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8회는 오늘(23일,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