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Global Partner Conference 및 Southeast Asia New Product Exhibition 동시 개최

--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한 협력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2024년 1월 24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Shandong Heavy Industry • Weichai Power는 1월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제3회 Global Partner Conference와 Southeast Asia New Product Exhibition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뉴질랜드 등에서 온 1000개 이상의 유통업체와 주요 고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남아시아 최대 경제 대국인 인도네시아는 30년 이상 Shandong Heavy Industry의 주요 시장이었다. 인도네시아는 최근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개최된 유사한 행사에 이어 Shandong Heavy Industry • Weichai Power Global Partner Conference의 세 번째 개최지가 되었다. 이 컨퍼런스의 목표는 국제적 협력을 위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상호 이익을 위한 새로운 지역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며, 향후 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확인하는 것이다.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의 Tan Xuguang 회장 겸 총괄이사와 Weichai Power 회장은 14개의 전략적 파트너에서 상을 수여하고 '고객을 위해 더 높은 가치 창출을 위한 협력 (Collaborating to Create Higher Value for Customers)'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이 연설에서는 제품 수명주기 가치를 극대화하여 수익성을 높이고, 최고 수준의 제품 가동시간을 보장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신 기술, 안전 기능, 편의성 및 환경 지속 가능성을 갖춘 제품을 강화하는 등의 내용을 담아 고객에 대한 약속을 전달할 예정이다.

중국 지난에 본사를 둔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연 매출이 72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산업 장비 그룹이다. Weichai Power, China National Heavy Duty Truck, SHACMAN, Weichai Lovol Intelligent Agricultural Technology, Shantui Construction Machinery, Zhongtong Bus와 그 외 유명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Ferretti, 독일의 KION Group 및 Linde Hydraulics, 미국의 Dematic 및 PSI, 프랑스의 Moteurs Baudouin 등 세계적인 상장 기업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파워트레인 시스템, 상용차, 농기계, 건설기계, 지능형 물류 및 해양 모빌리티 등 6개 부문이다. 또한,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과학기술 혁신센터를 설립해 15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형 엔진, 대형 변속기, 대형 트럭, 산업용 지게차, 고급 요트 등의 제품은 기술과 판매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다.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최근 몇 년 사이 중동 시장 투자를 꾸준히 확대하여 이 지역의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한편 상호 이익이 되는 성장을 이루었다. 그리하여 약 5년 만에 엔진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했고 대형 트럭 수출량은 11만 대를 넘어서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중국 브랜드 중 선두를 달리고 있다. Shandong Heavy Industry는 이번 컨퍼런스 중 China National Heavy Duty Truck 사업부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MNC Group 및 Meratus와 공식적으로 새로운 계약을 맺고 동남아시아에서 금융 리스 및 제조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New Product Exhibition은 Global Partner Conference와 동시에 개최되며 10여 개 계열사가 그들의 플래그십 제품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경쟁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회사의 최첨단 대형 트럭, 전기 버스, 농기계, 파워트레인 등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며 글로벌 고객의 다양하고 구체적인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카르타는 Tan 회장이 약 33년 전에 국제 무역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한 나라이기에 매우 특별한 의미가 있다. 그는 연설에서 이 중요한 인생의 사건을 되돌아볼 계획이다. 또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현지 시장에 참여하여 새로운 기회를 찾고 국제 무대에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려는 Shandong Heavy Industry의 약속을 강조하고 글로벌 생태계 전반에 걸친 동반 성장과 이익을 촉진하는 협력의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SOURCE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 Weichai Power Co.,Ltd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