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빌라, 바누아투 2024년 1월 24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수상 경력에 빛나는 종합 자산 브로커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가 차액결제거래(CFD) 트레이더의 비용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해 지수 CFD 상품을 전면 개편했다. CFD는 기초자산을 보유하지 않고 가격 변동분에 대해서만 차액을 결제하는 파생상품 중 하나다.

 

Vantage는 이번 개편의 일환으로 기존 상품 라인업에 싱가포르 스트레이츠 타임스 지수(Straits Times Index)와 대만의 가권 지수(Taiwan Stock Exchange Index)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지수를 도입할 예정이다. 두 지수 모두 각 나라 증권거래소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인기리에 거래되고 있다.

Vantage의 지수 CFD는 이것이 자랑하는 주요 경쟁 우위로 인해 큰 호평을 받아왔지만, 앞으로 트레이더들은 다음과 같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1. 최대 500:1의 높은 레버리지: Vantage는 트레이더가 높은 레버리지로 트레이딩의 성과를 크게 높여 적은 자본 투자로도 더 큰 포지션을 관리하며 유연한 트레이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2. 낮은 스프레드: 경쟁력 있고 투명한 가격 구조를 통해 개인 트레이더가 시장에서 가장 낮은 스프레드를 활용해 트레이딩 비용을 최대 15%까지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Vantage는 또한 소개 브로커(IB)에게 상당히 경쟁력 있는 리베이트를 제공해준다.
  3. 시장 확대: Vantage는 미국, 홍콩, 유럽 지수와 관련된 CFD 상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트레이더들이 단일 계좌로 다른 상품에 투자할 기회를 찾아 더 많은 트레이딩 및 위험 관리 전략을 수용할 수 있게 해준다.
  4. 마이너스 잔고 보호: Vantage는 트레이더가 정상적인 시장 거래 조건에서 트레이딩할 때 예탁금 계좌 잔고를 초과하는 손실을 방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Marc Despallieres Vantage 최고 전략 및 트레이딩 책임자는 "최고가 되기 위한 Vantage의 노력은 변함이 없다"면서 "이번 개편으로 지수 CFD 상품 제공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트레이더에게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안정적이고 종합적인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Vantage의 지수 CFD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vantagemarkets.com/trading/markets/indices-trad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ntage 소개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는 고객에게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 등 다양한 CFD 상품을 트레이딩할 수 있는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자산 브로커이다.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브로커의 역할을 뛰어넘어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4pt07f],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트레이딩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ppl Store나 또는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SOURCE Vantage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