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4년 1월 26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JA Solar는 PV Tech의 최신 2023년 4분기 PV ModuleTech 금융지원 타당성 보고서에서 AAA 등급을 유지했다. 이는 제조, 출하량, 용량 및 기술 레이아웃, 재무 성과 등의 분야에서 JA Solar의 위상을 반영한 것이다.

 

JA Solar는 오랫동안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한 맞춤형(tailored to increase customer value)'이라는 제품 설계 콘셉트에 전념해 왔으며, 균등화발전비용(LCOE)과 시스템 균형(BOS) 비용이 낮은 PV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위한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

고효율 n형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JA Solar는 2023년에 182mm*199mm 직사각형 웨이퍼를 기반으로 한 n형 고효율 DeepBlue 4.0 Pro 모듈 시리즈를 출시했다. 2465mm*1134mm(72셀) 크기의 플래그십 모듈은 22.8% 효율로 최대 635W의 출력을 내며, 현재 시장에 출시된 182 시리즈 모듈 중 가장 높은 출력을 자랑한다. 2024년 1월에는 해양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SkyBlue' and 'OceanBlue' 시리즈를 출시했다. DeepBlue 4.0 Pro의 고출력, 고효율, 고발전, 고신뢰성 특성을 이어받은 이 시리즈는 염수 분무, 자외선, 습도, 핫스팟에 대한 저항성 등 추가적인 장점을 갖추고 있어 해양 환경에서 흔히 발생하는 혹독한 기상 조건에 대한 신뢰성과 저항성을 강화했다.

JA Solar는 유럽, 중동, 북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및 아프리카에서 EUPD Research가 선정한 Top PV Brand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으며, PVEL로부터 8년 연속 ' Top Performer'로, RETC로부터 4년 연속 '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선정되었다.

 

SOURCE JA Solar Technology Co., Ltd.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