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노스캐롤라이나, 2024년 1월 29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폴리포어인터내셔널(Polypore International, LLC(Polypore))의 자회사 셀가드(Celgard, LLC(Celgard))는 차세대 니켈-아연 배터리 기술 개발에 특화된 최고의 제조사인 에시르테크놀로지스(Æsir Technologies, Inc.(Æsir))와 새롭게 구축된 동맹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 화학 물질은 리튬 이온 배터리와 납 축 배터리 중간의 에너지 밀도를 갖는 안정적며 비용효율적인 재활용 옵션을 제공함에따라  많은 응용 분야에서 이상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셀가드와 에시르 양사는 항공, 데이터 센터, 통신, 에너지 인프라 및 전기자동차(EV) 충전 애플리케이션에 주로 사용되는 차세대 하이테크 니켈-아연(Ni-Zn), 아연-공기(Zn-Air), 리튬-아연(Li-Zn)과 나트륨-아연(Na-Zn) 배터리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가드는 계약 조건에 따라 데이터 센터 및 5G 통신 시장에 먼저 서비스하기 위해 2024년 용으로 계획된 새로운 배터리 기가팩토리에 대한 향후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현재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에시르 배터리 분리막의 100%를 공급할 것이다. 또한 셀가드는 향후 Ni-Zn과 Li-Zn 에시르 라이센시 또는 합작사들에게 분리막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된다.

에시르 회장 겸 최고기술책임자 데이브 윌킨스(Dave Wilkins)는 "셀가드는 에시르의 Ni-Zn 성능에 필수적이며 특수한  '기술이 구현하는' 분리막을 공급하는데, 우리는 이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우리 업계의 혁신을 더욱 견인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셀가드의 리튬 이온 EDV 및 ESS 담당 부사장 스테판 라이나르쯔(Stefan Reinartz)는 "셀가드는 멤브레인 분리막 혁신의 중심에 계속 있음으로써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전력 공급 커뮤니티에 중요한 차세대 Ni-Zn 기술을 에시르와 함께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폴리포어와 셀가드의 모회사인 아사히카세이( Asahi Kasei)는 광범위하게 다각화된 제조 기반을 통해 Ni-Zn 공급망을 더욱 지원할 수 있으며, 에시르는 Ni-Zn 공급망과 업계에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플라스틱 배터리 팩과 열 지연 물질과 같은 품목들에 대한 부품 공급 기회를 평가할 것이다.

셀가드와 폴리포어

셀가드는 리튬이온 배터리의 주요 부품인 분리막으로 사용되는 무 솔벤트, 코팅 및 비코팅 건식 미소공성 막 전문 기업이다. 셀가드의 배터리 분리막 기술은 전기차,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리튬이온 배터리의 성능에 중요하다.

셀가드는 아사히카세이 계열사 폴리포어인터내셔널이 지분 전체를 가지고 있는 자회사이다

폴리포어는 9개 국가에서 설비를 보유하는 세계적인 회사로서 전기 및 비전기 차량,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특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미소공성 막 전문 기업이다.  www.celgard.comwww.polypor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에시르테크놀로지스

에시르테크놀로지스는 안전하고 쉽게 재활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무독성 소재를 사용하는 차세대 Ni-Zn 배터리 기술 개발에 특화되어있다. 에시르는 2011년에 설립되어 몬태나주 보즈먼에 연구개발 시설을, 미주리주 조플린에 생산 시설을 갖고 있다. 에시르는 국방부와 Ni-Zn 배터리 계약을 다수 맺고 있으며, 데이터센터에 최초의 Ni-Zn 배터리를  설치했는데, 이 곳은 4년 넘게 성공적으로 운영되오고 있다. .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27261/Celgard_AESIR_2.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881744/Celgard_Logo.jpg 

SOURCE Celgard, LLC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