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집약

라스베이거스 2024년 1월 29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휴대용 손전등 업계의 선두 주자인 OLIGHT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Shooting, Hunting, Outdoor Trade Show (SHOT Show) 2024에 참가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OLIGHT는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리더로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역동적인 동시에 깨달음을 주는 경험을 선사했다.

 

OLIGHT 부스는 혁신의 중심으로 부상하며, EDC 손전등부터 레일 장착형 조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최첨단 모바일 조명 솔루션으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백색광, 녹색 레이저, UV의 세 가지 광원을 사용하여 최대 밝기가 1300루멘에 이르는 Arkfeld PRO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520nm 녹색 레이저 모듈과 UV 광원을 갖춘 Arkfeld PRO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행사 기간 내내 OLIGHT 팀은 업계 전문가, 파트너, 애호가들과 의미 있는 토론을 진행하며 소중한 관계와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OLIGHT 부스는 총기, 사냥 및 아웃도어 커뮤니티 내에서 기존 관계를 강화하고 새로운 협업을 구축하는 네트워킹의 허브 역할을 해냈다.

 

OLIGHT의 Mavis Xiao 부사장은 "우리가 받은 긍정적인 반응과 열정에 매우 고무적"이라며 "업계 동료들과의 교류와 우리 제품에 대한 환상적인 반응은 혁신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OLIGHT의 입지를 재확인시켜 주었다"고 말했다.

1월 24일에 열린 O-Fan 모임에서도 모든 애호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OLIGHT의 Fox Fan CEO와 팀은 제품 및 애호가 활동의 미래 혁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참석해 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Fox Fan은 "OLIGHT를 중심으로 가족 같은 커뮤니티를 형성해 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OLIGHT는 앞으로도 업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SHOT Show에서 얻은 긍정적인 모멘텀은 세계 최고의 조명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OLIGHT의 지속적인 진출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OLIGHT 소개

OLIGHT는 선도적인 손전등 브랜드로, 다양한 용도를 위한 고품질의 혁신적인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수성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와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으로 OLIGHT는 조명 업계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ol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Arthur Yang,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OLIGHT

arthur_yang@olight.com

 

SOURCE OLIGHT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