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를 통해 생생한 고품질의 연예계 독점 뉴스와 세계 최고의 사진 작가 소장 컨텐츠를 많이 확보

뉴욕, 2024년 2월 2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브랜드와 기업을 고품질 콘텐츠에 연결하는 전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셔터스탁(Shutterstock,Inc..(NYSE: SSTK))은 오늘 30년 이상 세계 최고 사진작가들의 실시간 콘텐츠를 최고의 언론기관에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한 셀럽 뉴스 세계 제일의 목적지 백그리드(Backgrid ) 인수를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셔터스탁은 셀럽, 레드카펫과 라이브 행사 전반에 걸쳐 3천만 개 이상의 이미지 및 비디오로 자신의 아카이브를 확장하고 이미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사진작가 네트워크에 1,400명 이상의 기고 작가를 추가하게 된다.

 

셔터스탁 최고엔터프라이즈책임자 에이미 이건(Aimeee Egan)은 "뉴스룸과 미디어 회사를 위한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뉴스 에이전시 중 하나인 백그리드를 인수함으로써 동급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편집 컨텐츠를 제공하는 최고 업체로서의 셔터스탁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제 백그리드와 셔터스탁 고객들은 방대한 컨텐츠 라이브러리인 편집 및 소장 컨텐츠의 통합 파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우리의 이미 광범위한 제공품과 고유한 컨시어지 서비스에 상당한 가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셔터스탁의 미국 동서 해안을 가로지르는 편집 보도 범위를 강화하는 동시에, 회사의 영역을 전세계적으로 더욱 확장시켜, 동사의 국내외 편집 비즈니스를 세계 최고의 사진작가들로 구성된 최대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의 고품질 셀럽 뉴스 컨텐츠 제공자로 키운다는 셔터스탁의 위대한 전략 비전을 지원한다.

백그리드 CEO 알렉스 칸티프(Alex Kantif)는 동료 공동 창업자들인 댄 테일러(Dan Taylor), 스티븐 긴즈버그(Steven Ginsburg), 스콧 코스만(Scott Cosman)과 함께 "셔터스톡과 백그리드가 진화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그 진화 과정이 전에는 하기 어려웠던 방법으로 우리 비즈니스를 확대하도록 우리를 세웠다"면서 "이번 인수는 사진작가, 고객 및 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에 성장과 혁신을 위한 흥미진진한 기회를 열어주며, 이를 함께 추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발표는 편집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속보 뉴스를 배포할 수 있게 해주는  24/7 뉴스 및 픽쳐 데스크인 스플래시뉴스 인수, 새로운 셔터스탁 편집 구독  플랫폼의 출시 뿐만 아니라 A&E, 라이프와 콘데나스트와의 독점 파트너십의 확대, 오프리엔터테인먼트그룹 을 통한 더그랜드오울오프리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 셔터스탁의 지적재산권 라이선싱 서비스 출시 등 지난 몇 년 동안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는 움직임 이후에 나온 것이다.

미래 예측성 언급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민사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 있는 미래 예측성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 역사적 사실에 대한 언급을 제외한 모든 언급은 미래 예측성 언급이다. 미래 예측성 언급의 예에는 지침, 산업 전망, 미래 사업, 운영 결과 또는 재무 상태, 새로운 기능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관리 전략 및 당사의 경쟁 위치에 관한 언급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미래 예측성 언급은 "일 수도 있다", "일 것이다", "그럴 것이다", "해야 한다", "가능하다",  "기대하다", "목표로 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예측하다", "추구하다", "잠재력", "기회"와 같은 단어들과 이와 유사한 기타의 표현 그리고 그 표현의 부정형으로 식별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성 언급이 이러한 단어들을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 미래 예측성 언급은 알려진 위험과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가 여기에 포함된 미래 예측성 언급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는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의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은 양식 10-K로 작성된 당사의 최근  년간 실적 보고서에서 "위험 요인"이라는 자막으로 설명된 것뿐만 아니라 당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수도 있는 기타 문서 안에 들어 있는 것도 포함되지만 여기에 국한하지는 않는다. 이 문서에서 논의된 거래와 관련된 요소로서 미래 예측성 언급이 예상한 것과는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요소로는 잠재적 거래를 완료하는 시기에 대한 불확실성, 잠재적 거래를 종료하는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수 있는 위험,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거래와 관련된 잠재적 소송, 당사 혹은 목표 회사 각각의 비즈니스 중단 효과, 거래 비용의 영향, 수익화 등 제안된 거래 이익을 달성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인수한 사업을 당사 사업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당사 능력, 주요 대상 인력을 유지 및 고용할 수 있는 능력, 알려지지 않은 부채의 영향 등이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소로 인해 셔터스탁의 실제 결과는 여기에 포함된 미래 예측성 언급에서 논의되거나 내포된 미래 결과, 실적 또는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성 언급은 이 날짜에 한하여 이루어진 것이며, 셔터스탁은 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의 결과, 미래의 발전 또는 기타의 결과에 관계없이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성 언급을 수정할 의무가 없다.

셔터스탁 셔터스탁(NYSE: SSTK)은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전세계가 자신감을 가지고 창조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 셔터스탁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증가하는 데이터 엔진 및 제품 혁신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에 힘입어 고품질의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및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컬렉션에서 라이센스를 제공하는 전세계 최고의 플랫폼이다. 셔터스탁은 전세계 최대의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에서부터 속보 및 A급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및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 -모두 최신 혁신 기술 사용-에 이르기까지 스토리텔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가장 종합적으로 선별된 리소스를 공급한다.

상세 정보는 www.shutterstock.com에서 입수하고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유튜브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31701/Shutterstock_acquires_backgrid.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4148/4524591/shutterstock_logo.jpg

 

SOURCE Shutterstock, Inc.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