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년 동안 세계 5대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성장세 유지

-- 특히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 이어가

칭다오, 중국 2024년 2월 2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가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총 2590만 대를 출하하며 2023년 TV 출하량 세계 2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것으로 선도적인 시장조사기관 AVC Revo가 발표한 '2023년 글로벌 TV 브랜드 출하량 월간 보고서'를 통해 확인됐다. 무엇보다 세계 5대 TV 브랜드 중 지난 6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유지한 브랜드는 하이센스가 유일하다.

하이센스는 현재 34개 산업 단지, 25개 연구개발(R&D) 센터, 66개 해외 법인을 각각 운영하며 세계화 전략을 확대하고 글로벌 입지를 최적화하고 있다. 하이센스의 해외 시장 출하량은 지난해 12.2% 증가했고, 특히 북미와 유럽 시장으로의 출하가 가속화되면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하이센스는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4에 참가해 ULED X TV와 Laser TV를 비롯한 선도적인 기술 제품을 선보였고, 제품의 뛰어난 혁신과 성능을 인정받아 30개가 넘는 상을 수상했다.

2024년은 스포츠의 해로, 하이센스는 유로 2024의 공식 후원사로서 소비자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임과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TV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는 한편 혁신적인 스포츠 시장 전략을 통해 여러 토너먼트와 축구 팬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하이센스 소개

하이센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로,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한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제품, IT 지능형 정보가 주력 사업이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현재 16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SOURCE Hisense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