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아사힘에서 스포츠강좌이용권 '체중감량'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주)아사힘에서 스포츠강좌이용권 '체중감량'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송석찬 기자 = (주)아사힘(대표 허문영 / 경기도 남양주)이 2024년도 국비지원 스포츠강좌이용권 '청소년 전문다이어트 운동프로그램'을 위한 회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 운동 할 시간이 비교적 부족한 청소년은 체중증가로 인해 성인병 및 허리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개인별 특성에 맞는 전문적인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체중감량)을 위한 운동이 매우 중요하다.

스포츠강좌이용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국비지원을 받아 전문다이어트 운동프로그램, 운동처방 및 체력증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아사힘 국비지원 스포츠강좌이용권 서비스는 2024년 12월까지 신청가능하며 '개인PT, 운동처방, 웨이트 트레이닝, 자세교정, 체중감량, 키 성장 운동(방학특강), 피트니스' 등이 있다.

스포츠강좌이용권 가맹시설 이용 시 1인당 매월 10만원 범위 내 스포츠강좌 수강료 지원을 12개월 지원받을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은 1:1 개인별로 적용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운동 가능하다. 특히, 개인의 특성에 맞게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운동효과가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신청은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https://svoucher.kspo.or.kr/main.do)에서 수강신청 시설 및 강좌 조회 → 더보기 클릭 후 '주식회사 아사힘' 조회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국비지원 스포츠강좌이용권 서비스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070-7774-1102~3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