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을 확대

서울, 한국 2024년 2월 15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혁신적인 의료 기기 개발 및 제조기업 STARmed는 오늘 일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를 통해 자사 제품인 EUSRA 및 ELRA의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EUSRA과 ELRA 제품은 국내 소화기내과 스텐트 전문 의료기업 태웅메디칼에서 판매를 담당했던 제품이다. 올림푸스가 태웅메디칼 인수를 완료함에 따라 올림푸스가 앞으로 당사의 EUSRA과 ELRA 유통 파트너가 되었다.

따라서 STARmed는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 환자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TARmed 신경훈 대표는 "태웅메디칼이 올림푸스 그룹사로 거듭난 것 역시 당사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며 "올림푸스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더 많은 환자들이 우리 제품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부사장이자 GI EndoTherapy총괄 Mike Callaghan은 "우리는 STARmed의 EUSRA 및 ELPR 제품의 우수성을 알고 있다"고 언급하며 "앞으로 우리는 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의료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전 세계 환자와 의료진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About EUSRA[https://www.starmed4u.com/product_view.php?idx=18], ELRA[https://www.starmed4u.com/product_view.php?idx=17]

EUSRA는 Endosopic Ultrasound-guided Radiofrequency Ablation의 약자에서 따온 이름으로, 내시경 초음파를 통해 접근가능한 병변을 소작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며 현재는 췌장의 병변에 주로 사용이 되고 있다.

ELRA는 Endo-Luminal Radiofrequency Ablation의 약자로 주로 담도 협착 환자의 증상을 개선하는데 쓰이고 있다.

About STARmed[https://www.starmed4u.com/]

STARmed Co., Ltd는 고주파 절제 장치 및 전극을 전문으로 개발 및 제조하는 한국기반의 의료기기 기업이다. 당사는 고주파 절제 장치 및 전극 장치 개발 및 제조에 집중하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STARmed의 사명은 높은 수준의 혁신, 지식 및 기술 전문 지식을 유지하여 환자의 편안함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SOURCE 스타메드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