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아사힘 남양주 본점에서 맞춤 운동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주)아사힘 남양주 본점에서 맞춤 운동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세란 기자 = ㈜아사힘(대표 허문영)은 아동·청소년 신학기 맞춤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의 잠자고 있는 근육들을 활성화시킴으로서 학습능력애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학생들의 체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혈류를 증가시켜 뇌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뇌 내 신경 세포의 생성과 연결성을 증가시킨다.

특히, 뇌 내 화학 물질인 노르에피네프린과 도파민의 분비를 촉진하여 학습과 기억에 도움을 준다.

이에, 허문영 대표(KBS스포츠예술과학원 스포츠재활계열 주임교수, 신한대 일반대학원 운동재활전공 겸임교수 등)는 “운동은 청소년들의 신체적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꾸준한 운동은 근육과 뼈 건강을 강화하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키며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은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여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도 많은 역할을 한다”며 “청소년들에게 운동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그들의 건강과 행복한 미래를 위한 중요한 역할이다”고 밝혔다.

또한, 허문영 대표는 "운동은 청소년들의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을 증가시키며, 기억력을 개선하여 학생들이 더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동청소년 맞춤 운동프로그램, 건강운동, 운동재활, 운동처방, 수술 후 재활운동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양주지점 070-7774-1102~1103/춘천지점 070-2205-404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