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 다 잡는 기업문화 정착

서울, 한국 2024년 3월 7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갈더마코리아가 GPTW 주관 '202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평가에서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더불어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최고경영자상'을, 안효상 인사부서장은 'GPTW 파이오니아상'을 수상했다.

 

피부과학 전문 기업 갈더마의 한국법인인 갈더마코리아는 피부과 전 영역에서 한국인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법인 설립 25년만에 신사옥(서울 대치동 소재)으로 이전한 갈더마코리아는 임직원들의 능동적•효율적 업무 수행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도입했다. 대표적으로 전체 임직원의 약 60%를 구성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업무 자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자율좌석제를 포함해 주2회 재택근무가 가능한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시행 중이다. 또한 2021년부터는 임직원들이 직접 기업문화를 향상에 기여하도록 부서 및 직책에 관계없이 D&I(다양성과 포용성) 위원회를 구성해 기업문화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실제 D&I 위원회는 외부 전문가 강연, 비즈니스 프로필 사진 촬영, 정신건강 강좌 등 임직원들에게 동기 부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 중이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작년 말 갈더마코리아가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이후 글로벌 ESG인권 경영인증을 받아 매우 기쁘다. 이는 전 직원이 합심해 일궈온 근무 환경과 조직 문화 개선에 대해 인정받은 것이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더 나아가 피부 과학에 기반한 의학적 솔루션을 전달함으로써 국민들의 피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Great Place To Work® Korea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