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24 부산 브랜드 페스타 홍보 포스터
사진 : 2024 부산 브랜드 페스타 홍보 포스터

[부산=한국뉴스통신] 김동현 기자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5월까지 부산브랜드 최대 쇼핑축제인 '부산브 랜드페스타'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이 자사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판매 할 수 있는 대규모 소비 축제다. 지역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능하며, 4월 19일까지 참가 신청을 완료한 지역기업에 대해서는 조기신청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참 가 시에도 10퍼센트(%)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조기신청 할인과 더 한다면 최대 30퍼센트(%)까지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행사 누리집(www.bbf.show)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며, 한정 된 참가공간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하는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창호 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부산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부산브랜드 대표 쇼핑축제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지역기업 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