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러기지 제조업체 RIMOWA가 만도팝 아티스트를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한 건 이번이 처음

타이베이 2024년 3월 8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알루미늄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여행 가방을 주로 선보이는 12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RIMOWA가 7일 '만도팝의 제왕'으로 불리는 가수 Jay Chou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했다. 지난해 9월 블랙핑크[https://wwd.com/tag/blackpink/ ] 멤버 로제와 포뮬러 1 챔피언 Lewis Hamilton[https://wwd.com/tag/lewis-hamilton/ ] 경, 프랑스 축구 선수 Kylian Mbappe를 새로운 파트너로 선정한 데 이어, 이번에는 상징적인 메가스타 Jay Chou가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RIMOWA가 만도팝 아티스트를 브랜드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내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재다능한 음악가이자 감독 겸 배우인 Jay Chou는 RIMOWA가 추구하는 장인 정신과 혁신의 정신을 구현하는 대표적 인물이다. 활동 기간 내내 끊임없는 탐구와 재창조를 중시해온 그의 모습은 끊임없이 한계를 뛰어넘고 새로운 기준을 세우려는 RIMOWA의 모습과 일맥상통한다. Jay Chou는 RIMOWA의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전 세계 여행자가 삶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RIMOWA의 Hugues Bonnet-Masimbert 최고경영자(CEO)는 "RIMOWA는 항상 여행이 가진 변화의 힘과 혁신과 재창조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려는 노력의 가치를 믿어왔다"면서 "이러한 모든 가치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예술가로서 전 세계에 끼친 영향력 또한 우리가 존경하는 Jay Chou를 RIMOWA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Jay Chou가 전 세계를 여행할 때마다 들고 다닌 German Maison 여행 가방은 상하이에서 열린 RIMOWA 창립 125주년 기념 전시회 SEIT 1898에서 선보인 가방이라는 점에서 이번 파트너십은 RIMOWA와 Jay Chou가 걸어온 오랜 여정의 정점을 찍는 뜻깊은 순간이다.

이 가방은 이전 Invincible 콘서트부터 현재 열리고 있는 Carnival 콘서트까지 슈퍼스타 Jay Chou와 전 세계 도시를 함께 돌아다녔다. Dominant Culture Ltd. 대표이기도 한 Jay Chou는 "전 세계를 여행할 때 늘 곁에 있던 RIMOWA 여행 가방은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든든한 동반자였다"면서 "전문적인 일을 할 때는 물론이고 다른 여행에서도 영감을 얻기 위해 새로운 영역을 탐험할 때 그들은 나와 함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RIMOWA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정말로 기쁘다"면서 "이번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RIMOWA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ay Chou는 올해 1월 런던에서 King's Cross 기차역 등 여러 장소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차 런던을 방문했다. '태양의 아들'로 불리는 그는 맑고 푸른 하늘 아래 이틀 간 진행된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최근 이 세 아이의 아빠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한 편의 삽화를 공유하며 그것을 그린 사람이 누군지 아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답은 불과 두 살 때 손으로 아름다운 유화 작품을 만 막내딸 Jacinda였다. 이 기쁜 소식을 축하하려고 할 때 공교롭게 그의 Instagram 팔로워 수가 중국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인 8이 세 번이나 들어간 8억 8800만 명에 이르렀다.

Jay Chou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aychou/

 
 

SOURCE DOMINANT CULTURE LTD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